카테고리 없음

영남알프스 태극종주 석남터널 가지산 운문산 억산 석골사

용안수 2023. 9. 26. 00:15

2023년9월23일 산들클럽 회원 42명이 인천에서 무박으로 금요일 저녁 출발하여 (3회로 나누어 9개산)을 종주할 예정이다

첫번째  가지산 석남터널에 아침 6시에 도착하여 간단한 준비하고 중봉 가지산 정상 운문산 벌재 범봉 삼지봉 억산 석골사

(20km) 10시간 종주는 22명만 남은 회원들은 본인들 스스로 선택하여 낭만 코스로 하산 했다 장거리 코스는 경험이 많은

회원들만 종주을 하고 나무지 회원들은 가지산 운문산 벌재등으로 하산하여 오후 5시까지 석골사 주차에 집결하여 인천으

로 귀가했다 이번 영남알프스 첫구간이 마치 공룡능선처럼 오르 내리막이 심하며 거의 너덜길이다 마지막 억산에서 내려

오는데 아주 가파랍고 전날 비가내려 미그러워 모두 조심해서 하산했다 5시에 출발하여 인천 밤 11시30분에 도착 왕복 900km 이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