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본 후지산 3776m 2회 정상 종주 2023년8월~9일

용안수 2023. 8. 11. 07:53

2023년8월6일 인천공항에서 산들클럽 회원21명이 오후3시50분에 스즈오카공항에 (우리나라 무안공항 정도 아주 지방에

작은 공항) 하루에 비행기 몆번 이.착륙한다 오후6시에 도착하여 20분 이동하여 호텔에 작은 호텔에서 숙박하고 8시에

다누키고 후지산 조망 비와 안개로 조망없음 점심하고 오후에 (후지미노야) 코스 5합목 2400m에서 트레킹을 비을 맞으며

시작하여 2650m 약 2시간 산행 산장에 도착하여 저녁 6시에 식사하고잠시 쉬었다가 밤 11시에 후지산 정상으로 역시 비가

내린다 (정상)에서 일출 사진을 담으로고 그러나 정상에 안개로 일출은 모두가 못보았다 후지산은 등산 코스가 4곶이

있습니다 후지미노코스는 전문 산악인들만 이용한다고 합니다 일반 대중들은 요시다 코스로 이번 후지미노코스는 너덜길

에 난이도가 높아 저는 무척 힘들었습니다 8합목에서 포기할까 수없이 고민하다 내가 여기서 포기하면 이제 국내 국외

모든 산행은 끝이란 생각에 청심환을 먹고 앞으로 2년은 산행을 더 해야한다는 욕심과 고집으로 참고 견디며 정상에 도착

하는 순간에 내가 나을 위로하며 해냈다 앞으로 2년 더 열심히 국.외 산행 하자는 마음으로 위로하면서 한순간 힘들었던것

이 사라지고 가쁜 하며 기분도 상쾌 우리 일행중에 몆분이 늦어져 제가 약 40분정도 기다렸다가 인증사진 찍어주고 천천히

하산했다 우리클럽 회원들이 저때문에 산행에 동참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외야하면 늙은 활배도 하는데 하면서 이번에도

저 때문에 몆분이 함께 했습니다

21명중에서 6명은 고산증으로 중도에 포기하고 15명만 종주했습니다 9일날 오후 5시50분

출국인데 태풍과 비로 조마조마 걱정에 연착 8시에 탑승하여 출국했다 스지오카 공향은 아주 작은 지방에 후지산 남쪽에

위치 인천 공항에서 가장 가깝다 함께한 회원님들 덕분에 가능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8월6일 ~9일

2016년8월5~7일 20명이 다녀 왔습니다 (단체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