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780

내몽고 깐쑤성 바단지린 사막(2탄)

2024년4월14일 산들클럽 회원 26명이 황화석림 관광하고 대형버스로 4시간 이동하여 내몽고 바단지린 (102개) 호수 자연 호수 100 인공호수 2개가 있다 우리 일행은 가장큰 염호에 식사와 숙박시설이 되어 있다 4x 륜 도요다 찝차로 20분 달리면 서 크고 작은 모래 언덕이 아주 스릴 만점이다 여성 회원은 긴장한다 염호수 도착하여 모래 언덕을 오르고 최고봉까지는 못 올랐다 전날 강풍에 앞이 안보이도록 모래가 날렸는데 우리 일행이 도착 무렵에 화창한 날씨에 바람도 적당히 트레킹 하기는 최고의 날씨라고 현지 가이드가 말한다 염호수에서 3시간 즐기고 점심 식사도 생각보다 만찬이다 오후 3시에 칠채 산으로 고속도로을 100km씩 속도을 내며 깐쑤성 칠채산에 오후 6시에 도착하여 일몰 사진을 찍기위에 입장하..

카테고리 없음 2024.04.19

실크로드 1일차 인천~난주~황화석림

2024년4월12~산들클럽 회원 26명이 인천공항 시안에 도착하여 5성급 호텔에서 1박하고 관광버스로 3시40분 이동하여 황화석림에 도착하여 전동카로 황화강 나루터에 도착 나룻배타고 석림에 도착 전동카로 약 4km 이동하면 도보로 2시간30 분 트레킹으로 전망대까지 자연이준 최고의 선물을 눈과 가슴에 담고 전 회원이 만족한 황화석림 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04.17

운탄고도 3길 영월 모운동 정선 예미역 17km

2024년4월10일 22대 총선 투표날 전회원들이 사전 투표하고 영월 모운동 3코스 시작점에 도착하여 영월 예미역까지 17km 트레킹을 날씨가 아주좋아 큰 어러움 없이 진행한다 1~2코스 작년 12월에 끝내고 1월달에 산불 예방 기간이라 산행 금지되어 건너뛰고 4개월만에 시작했다 4~5~6 코스는 겨울내 눈이 많이내려 매번 눈속에서 사투하면서 진행 평균 눈이 50m 이상 전구간에 태어나서 눈산행을 많이 한적이없다 그러나 지나간 3개월 평생 멋진 추억으로 남을것이다 이제 남은구간은 야생화 꽃길로 수월하며 즐거운 트레킹이 될것같다 3구간 남았다 (저는 내일 새벽 일찍 내몽골 바단지린 모래사막 칠채산 ) 트레킹을 다녀올 예정입니다 바단지린 사막에서 매일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