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백산 철쭉꽃 산행 2023년5월27일

용안수 2023. 5. 28. 22:14

 

 

 

 

 

 

 

 

 황금성님과 저는 전날 블방에서 서로 안부 댓글로 서로 같은날 소백산 철쭉꽃 산행을 가신다는 댓글에서 확인하고 저역시

오후 1시30분쯤 비로봉에 도착 예정을 예고하고 전번을 올렸다 서로 1시쯤 비로봉 정상 도착 예정 황금성님께서 먼저 도착

하시어 철쭉꽃을 카메라에 담고 비가내려 쌀쌀한 날씨에 정상에서 마냥 기다릴수가 없어 제가 올라오는 방향으로 하산

하신다는 전화을 주셨다 저는 비을 맞으면서도 우비을 입지 않했다 우비 입으면 땀으로 산행 속도가 늦어진다 우리 일행

 

보다 앞서 쉽없이 올라 정상 100m 에서 황금성님은 하산중 저는 오르는 중에 멀리서 오시는 모습이 첫눈에 확 들어온다

오랜 세월동안 블방에서 사진으로 익숙해저 매일 만나는 친구처럼 낯설지 않고 어찌나 반가운지 짦은 만남이지만 너무

고맙고 보람을 늦꼈다 서로 인사을 나누고 황금성님께서는 하산 저는 정상으로 정상에 올라서 우비을 입고 클럽 회원들과 함께 철쭉꽃을 원없이 즐기고 국망봉 3거리까지 갔다가 다시 비로봉으로 17km 8시간 즐겁고 행복한 소백산 철쭉꽃 산행을 마무리 했다 산행시간은 의미없습니다  저는 오늘 지역 친목산악회 제천 금수산 제비봉 우중 산행을 다녀 왔다

 

 

 

 

 

 

 

 

 

 

 

 

 

 

 

 

 

 

 

2023년 5월27일 산들클럽 회원 39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