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남알프스종주(영축산 신불산 간월산 배내봉 배내고개

용안수 2022. 10. 9. 08:42

2022년10월7일밤 11시에 인천 부평구청역에서 관광버스 2대가 55명이 안내산악회 따라서 (저는 처음 참석했다) 울주군

지산 노인회관에 새벽 4시에 도착하여 4시20분터 렌턴을 밝히고 영축산 정상으로 4.5km 시작부터 무척 가파르다 사실

영남알프스을 5번 산행 했는데 이코스는 처음이다 영축산 정상에 6시20분에 도착하여 일출은 운무로 바람은 무척 쌔차게

불며 영상 10도다 작켓을 입고 신불재에서 컵라면으로 간단히 요기만하고 신불산 부터는 산객들이 올라오기 시작하며

간월재부터는 억새 산행 인파가 참 많다 표지석마다 사진찍기 위해 긴줄이 간월산 배내봉 배내고개로 하산 14.5km 8시간

40분이 걸렸다 30여명만 종주하고 나머지 회원들은 낭만코스로 본인들이 간월재부터 시작한다 저는 안나푸리나도 못가고

코로나로 인한 제 몸 검증도 할겸 무박 장거리 산행을 선택했다 사실 기분 전환도 목적이다 처음가는 안내산악회라 안면이

전혀없다 순수 홀로 산행을 즐길수밖에 없다 다행이도 시간을 넉넉히 주어 사진찍고 여유롭게 즐기며 예전과 같은 몸 상태

에 고맙고 감사하지요 코로나 확진으로 7일동안 난생 처음 집에서 꼼짝못하고 지내면서 사소한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지

새삼 느꼈습니다 건강이 최고 행복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