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용안수와함께 인천대간22차종주34km

용안수 2022. 3. 21. 08:58

2022년3월20일 산들클럽 회원23명과 함께 인천대간 22차 종주 계산역에서 6시30분에 시작하여 계양산  전날 눈이 많이

내려 등로 계단이 미크럽다 정상에서 인증샷하고 중구봉으로 중구봉에서 선두 단체사진을 찌고 효성산 천마산 가정

하나A 정자에서 간단한 간식을 하고 원적산 천마산고개 호봉산 호명산 백운공원 동암산 부평3거리 12시에 도착 소머리

국밥집에서 점심을 40분하고 약산 만월산 부평공원묘지 철마산 수현부락 인천대공원 거모산 성주산에 잠시 간식하고

소래산에 오후 4시50분에 도착 후미 약10분후에 모두 도착 서로가 완주을 축하며 처음 안주한 회원이.5명이 환호하며

기뿜으로 서로 경려하면서 인증샷찍고 만이골 (소우바) 식당에 도착하여 저녁에 맥주소주을 견들러 기분 좋을만큼 회비

없이 제가 보시을 했다 일년에 봄 가을 2회 행사을 하면서 매번 긴장을 하며 컨디션 조절에 무척 신경쓴다 이번 완주가

큰 으미가 있다 10시간40분에 제가 최초로 단축했다 원인은 첫번째 중간 간식시간을 약 30분정도 단축했고 2번째는

날씨 영상 1도에서 7도 조금 쌀쌀한 기온이지만 산행하는데는 최고 체력 소모가 덜되어 시작부터 끝까지 상쾌한 날씨

덕을 똑똑히 본셈이다 제가 인천대간을 제.이름 걸고 몆번이나 더 할지 나도 나.을 모른다 아므튼 또한번 해냈다는 기쁨

이 몆달은 즐겁고 행복한 세월을 보낼수있다 한께 끝까지 완주 못한 회원은 다음에 꼭 완주하기을 바란다 함께한 회원님

들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10년전에 처음 시작할때 13시간 점점 단축되며 원인은 참여한 회원들 기량이 매번 상승되며

쉬는 시간을 대폭 줄렸고 선두 후미가 10분정도 시간차가 없으며 매주 화요산행 수요 야간산행 토요 정기산행 일요

섬산행을 꾸준히 한 회원들이다